고객지원

CUSTOMER SUPPORT

자주묻는 질문

렌탈과 관련하여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A. 구매의 경우 구매 시 그 제품의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하고 제품선택의 폭이 넓어 쉽게 선택하기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또한 제품의 유지보수 및 고장 시 추가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장기렌탈은 구매소요기간이 없으며 사용환경에 맞춰 사양 성능 가격을 고려하여 진행되고 고장 발생시 렌탈사에서 대체품으로 교체 가능하며 유지보수금액이 렌탈료에 포함되기 때문에 추가적인 비용이 발행되지 않습니다.  

A. 문서작업용, 업무용 등 사용 용도를 알려주시면 용도에 맞춰 제안해 드립니다.

A. 제품을 렌탈하게 될 경우 제품구매 비용에 대한 부담감이 적으며 고객님이 필요한 기간만큼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용 중 발생하는 소모품 교환 및 유지보수에 대한 비용없이 제품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A.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및 견적요청이 가능합니다.

A. 기본적인 서류는 사업자등록증이 필요하며 상담 후 계약 시 필요한 서류를 안내해 드립니다.

A. 제품 렌탈은 고객님이 필요한 기간만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별 렌탈기간은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 받으실수 있습니다.

A.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상담을 통해 문의하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A. 고객님이 필요로하는 제품의 기능, 종류에 따라 제품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