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CUSTOMER SUPPORT

자주묻는 질문

렌탈과 관련하여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A. 제품 소모품 및 AS비용은 렌탈비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 용지는 별도구매)

A. 고객 과실일 경우 상태에 따라 AS비용이 발생될 수 있으며 계약담당자에게 연락하시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A. 계약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A. 구매의 경우 구매 시 그 제품의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하고 제품선택의 폭이 넓어 쉽게 선택하기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또한 제품의 유지보수 및 고장 시 추가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장기렌탈은 구매소요기간이 없으며 사용환경에 맞춰 사양 성능 가격을 고려하여 진행되고 고장 발생시 렌탈사에서 대체품으로 교체 가능하며 유지보수금액이 렌탈료에 포함되기 때문에 추가적인 비용이 발행되지 않습니다.  

A. 문서작업용, 업무용 등 사용 용도를 알려주시면 용도에 맞춰 제안해 드립니다.

A. 제품을 렌탈하게 될 경우 제품구매 비용에 대한 부담감이 적으며 고객님이 필요한 기간만큼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용 중 발생하는 소모품 교환 및 유지보수에 대한 비용없이 제품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A.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및 견적요청이 가능합니다.

A. 기본적인 서류는 사업자등록증이 필요하며 상담 후 계약 시 필요한 서류를 안내해 드립니다.

A. 제품 렌탈은 고객님이 필요한 기간만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별 렌탈기간은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 받으실수 있습니다.

A.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상담을 통해 문의하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A. 고객님이 필요로하는 제품의 기능, 종류에 따라 제품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A. 특별한 경우를 제외한 경우 배송에 대한 추가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A. 제품 렌탈신청하는 고객과 수령인이 다를 경우 계약 시 미리 알려주시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A. 렌탈 계약 진행 후 원하시는 날에 배송해드립니다.